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anner} {$banner}

닫기
현재 위치
  1. Home
  2. 고객센터
  3. REVIEW

군인으로써의 마지막후기.

조**** (ip:) 2014-07-06 추천 : 추천하기 조회 : 3604 5점



입대전부터 지금까지 가발과 함께 휴가를 보내왔네요 ^^ 어느덧 2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나가려고해요~. 이제 군인으로써의 후기도 이게 마지막이 될것같은마음에 아쉽기도하네요 ^^.. 전역하는게 더 좋긴하지만 ㅋㅋ. 앞으로는 민간인으로써의 후기 남기겠습니다. 이번에 세미가발을 처음 구입해봐요. 탑스타일과 전체가발만 착용했었는데, 세미가발 궁금하기도하고, 여름에 정말 시원할거같고, 다른가발과는달리 스타일링하기 자유로울것같다? 는 생각에 세미가발을 처음으로 구입해보았습니다.


저는 브라운계열의 색상가발을 주문했어요. 여름이고하니.. 다크한 색 보다는 조금 활발하게 보일 수 있는 색이 더 좋을거란 생각에.. ㅋㅋ


처음 착용할때 정수리 부분을 저의 정수쪽에 맞춰서 착용했어요. 착용하는 방법도 별로 어렵지않고, 탑스타일가발과는달리 머리를 살짝 조여주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안정감있어서 좋았어요.


첫번째로는, 그냥 평범하게 펌이 들어가있는 스타일링 해보았어요. 저는 옆머리가 하나도없기때문에.. 가발 뒤에있는 부분을 끌어와서 구렛나루처럼 만들었어요. 가발 자체에서 컬이 너무 잘 들어가있기 때문에 그냥 조금씩 머리카락 잡아서 옆으로 넘겨준다는식으로 스타일링하니깐 볼륨감도 잘 살아나네요.


두번째로는, 조금 독특하게 가르마를 타봤어요 ㅋㅋ.. 가르마 라인 잡은다음에 빗으로 몇번 빚어주니깐, 볼륨펌한것처럼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귀 뒤로 넘겨주는방식으로 스타일링했어요.


아무래도 가발이라고하면 제일 중요한게 가발티가 나느냐 안나느냐가 아니겠나요 ㅋ.. 솔직히 대담하게 말하면 처음보는사람들은 가발인거 전혀 모릅니다. ㅋㅋ 100 이면 100 처음보는 사람들은 가발이라고하면 안믿을정도로 자연스럽고, 가발티도 잘 안납니다. 이번에 세미가발을 처음 구입해봤는데 만족중에 만족입니다 ^^. 가발자체도 안무겁고 부담감 없는 스타일이라.. ㅋㅋ 개인적으로 정말 많이 만족하고있습니다 ^^.


이번에 군대에있는 선임, 후임 들도 저가 이렇게 가발사는거 보고, 한두명씩 따라 사던데.. 그사람들도 가발나라 좋다고 난리가 아니더라구요.. ㅋㅋ 앞으로 전역하고도 가발나라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사진은............................ 그냥 가발참고사항으로 여러장 남겨둡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image (3).jpeg , image (4).jpeg , image (1).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 가발나라 2014-07-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성빈님 좋은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벌써 제대를 하실 때가 되셨군요~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2년간 나라 지키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이제 전역하시면 정말로 마음껏 하고 싶으신 일 펼치세요^^
    가끔 가발나라도 들러서 가발도 구매하시구요~
    오늘 날씨도 좋고 즐거운 일만 있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0664 남성 세미가발
스왈로펌
군인으로써의 마지막후기. HIT파일첨부 조**** 2014-07-06 3604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메뉴 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