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anner} {$banner}

닫기
현재 위치
  1. Home
  2. 고객센터
  3. REVIEW

☆전체가발 미디움 쉐도우 펌 솔직담백 후기★

조**** (ip:) 2015-08-27 추천 : 추천하기 조회 : 7030 5점





안녕하세요 전에 시나몬 브라운 색상의 스왈로펌 가발의 후기를 남겼던 가발사용 한지 5개월차 마니아 입니다.
처음에 가발을 썻던 그순간 저는 가발의 매력과 빠질수 없는 오묘한 마력에 빠져버렸습니다. 이제저는 가발없이는 삶을 살아갈수 없는 가발 마니아가 되어버렸습니다.
이번 후기는 "전체가발 미디움 쉐도우 펌 제품" 이며 색상은 내츄럴 블랙 색상입니다. 자 이제 구체적인 후기를 여기에 집필 해봅니다.



*숱 ★★☆ (추천)
처음 배송을 받고 상자에서 개봉 하는 순간 저는 이 부족한 숱에 놀라고 말았습니다. 전에 스왈로펌 을 사용할때 와는 비교되게 굉장히 가벼운 가발무게와 숱양이었습니다. 이게 스타일링이 가능한가 싶을정도로 체감상 적었지만 하지만 역시나 가발나라 미용실가서 스타일링끝에 가발 모델님과 비슷한 느낌을 낼수있었습니다.




*컬 ★★ (극추천)
컬은 마치 아마존 밀림의 부드럽고 따스한 풀숲과 같았습니다 머리카락 한가락 한가락에 장인의 손길이 담겨져 있었으며 만지자 마자 입에 담을수 없는 부드러움에 입을 벌리고 놀랄수 밖에 없었습니다




*원사 ★★ (극추천)
인조모 원사의 최고봉인 "Prima - H" 를 구입하였습니다. 체감상 느껴보았을때 원사의 제질이 굉장히 부드러웠으며 내구성도 강해 잘빠지지도 않았습니다. 극추천합니다.




*배송 ★★ (극추천)
전날 배송하면 다음날 오는 배송속도 마치 3G에서 4G로 데이터 혁신이 일어날때의 신선한 충격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언제나 빠르고 쿨한 배송 감사합니다.




*서비스 ★
빠른 배송 좋은 원사 아마존 밀림의 풀숲같은 부드러운컬 쓰기적당한 무게의 숱 乃




*총제적 평가
언제나 이런 가발을 선사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 장사 잘되시길 바라며 언제나 이런 품질의 가발을 제공해주시길 기원합니다 ㅎㅎ
남자에게 깔창 다음으로 마지막 자존심! 가발 후기는 이만 사진 몇장을 투고하며 마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5.jpg , 모든 각도 얼굴.jpg , 1.jpg , 2.jpg , 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 가발나라 2015-08-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희도 이런 고퀄리티의 후기를 올려주심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진짜 멋있는 가발하나 만들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 손**** 2015-10-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s시이즈는크기가어떻게되나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메뉴 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