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anner} {$banner}

닫기
현재 위치
  1. Home
  2. 고객센터
  3. REVIEW

약 한달간의 걸스홀릭 사용후기!*^^*!

이**** (ip:) 2016-02-29 추천 : 추천하기 조회 : 7382 5점





# 담백하고 솔직한 후기 부탁드려요 :)

# 가발 스타일링 활용팁, Before/After 사진이 함께 있으면 더 좋아요 :0

:
제가 2월 3일인가.. 완전 초반에 받아보고 넘나 좋아서 바로 후기를 작성했었는데, 그 땐 학교에서 받자마자 그냥 핸드폰에 있는 어플로 찍어 올려서
좀 더 확실한 후기를 써드리고자 이렇게 다시 왔네요! 일단 그만큼 좋았어요!


제가 처음에 작성했던 리뷰는 처음 써보는 반가발이기도 해서 약간 미숙한 상태에서 착용을 했던 사진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근데도 제가 봤을 때는 흠.. 별로 티가 안났던 것 같은데.. 그래도 넘나 아쉬워서 다시 작성해요!!!!

먼저! 저번 리뷰에서도 말씀드렸다 싶이 배송.. 저 전북권에 거주하고 있는데 굉장히 빨라요!!!!!!!!!!! 이건 정말 빨라요!!!!!!!!!!!

그리고 저는 한번도 가발을 착용해보지 않아서 똑딱이가 편리하다고 뭐 그런식으로 제품 설명에 나와있었는데 이해를 못했거든요? 왜냐면 뭐가 편하고 불편한지를 모르니까요! 근데 확실히 한달 가량 착용해본결과 굉장히!!!!! 편해요!!! 그냥 진짜 똑딱 몇번하면 저는 바로 써지더라구요 ㅎㅎ 처음에는 가발망까지 막 꼼꼼히 하고 했었는데 그럼 정말 정교하게 예쁘고 잘 되지만 이게 얼마나 편하냐면요 급할 때 저는 이제 그 가발망안하고도 이걸 바로 착용할 수 있을 정도로.. 걸스홀릭 넘나 좋은 것입니다.

길이도 키 크신 분들도 전혀 걱정하지않으셔도 될 정도로 충분합니다! 아주 아주 나중에 약간 아래쪽이 상하거나 하면 자르셔도 되고 넘나 좋은 것!!!!!

가발 관리 용품에 관한 저의 아주 정말 자그마한 소견 : 그리고 저는 뿌리는 가발용 에센스를 구입하지않았는데 있으면 정말정말정말 빗질 할때 좋을 것 같아요! 여건이 안되시는 분들은 분무기 같은데에 물로 하셔도 되는데 저희 원래 머리카락도 그렇듯이 약간 오일리해야 더 머릿결이 좋아보인답니다! 그리고 또 저는 학생이라 가발 거치대를 구입하지 않았지만,, 이 역시!!!!! 거치대를 살만한 형편이 되신다면 하나 장만하시면 더 오래 예쁜 모양으로 가발을 유지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근데 또 막 없다고 모양이 이상해지고 그런 것은 전혀 아니지만!! 저는 없는데 잘 살고 있지만!!그래도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담엔 구입하려구요ㅠㅠ 학생이라서 ㅠ.ㅠ

그리고 걸스 홀릭은 웨이브 자체가 친구들이 매일 이쁘다고 머리가 긴친구들도 이 머리 하고 싶다고 할 정도로 잘 나온 것 같아요 전혀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저희가 원하는 정도?랄까.. 그리고 옆에서 봤을 때 티가 나는 것은 머리랑 색이 딱 맞으면 전혀 상관이 없는데 혹시나 약간 차이가 나신다면은 그 .. 머리띠도 좋지만 저는 그 !!헤어 밴드라고 해야하나.. 그 반다나 헤어밴드 아시죠? 그 복고느낌나는..요즘은 이쁜 것도 많이 나왔던데 그걸 착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내츄럴 블랙은 정말 그냥 저희 원래 머리 색하고 거의거의거의 비슷해요!!! 고동색이라고 생각하심 좋겠어요!


막 이제 단발이신 분들은 머리 묶고 싶으실 때 묶음피스 사셔서 하시면 정말 예쁘시겠지만, 저는 숏컷이라서 아직 그걸 할 정도의 길이가 못되거든요,. 근데 반가발 하고 막 위로 포니테일까지는아니여도 아래로 묶어서 단아아게 연출하실수도 있어요! 저의 개인적인 소관입니다. 받아 보셔서 예쁘게 스타일링 하시면 될 것같아요!

저는 최고급원사 m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지금 막 숏컷에서 단발 넘어가려는 굉장히 지저분한 상태라서 앞으로 어떻게 하나 많이 걱정했는데
저와 비슷한 걱정을 하시는 분들 모두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저는 정말 학생의 신분으로 친동생에게 빌린 돈으로 직접 구입했지만, 이것은 넘나 좋고 저는 후회하지 않아요! 물론 선생님께 학생의 신분으로서 가발이라니 공부나 하라는 말을 들었지만 전혀 후회하지 않아요!!!! 머리카락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거면 차라리 걸스홀릭 사는 것이 정신 건강에 더 이롭습니다!

저희 원래 머리카락에 린스와 트리트먼트를 매일같이 해주는 것에 비하면 가발관리도 전혀 복잡하지않고요! 
가끔 화가 나시거나 마음 상태가 혼란스러우실때 가발을 쓰다듬어 주면서..?
바람 불어서 약간 엉킨 것들을 풀면 정신 안정에 도움이 되실 수도..

지금 공부를 해야하는 시간에.. 이렇게 후기를 작성하고 있다는 것은 굉장히 좋다는 것입니다.. 사진을 첨부하지만..
뭐 물론...보정이 들어간 사진이지만.. 안그러면 여러분들의 시야에 좋지 못할 것같아서.. 약간의 포토샵을 하였지만!
가발은 전혀 손대지 않았구요 정말 넘나 제 머리같고 답답함도 거의 없어요!!!!!!!!!!!!

굉장히 두서없는 리뷰였지만 그만큼 좋았다는 점.. 여러분들의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ㅠㅠ 분명 더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었는데..
넘나 좋지 않은 기억력과 필력으로 .. 그럼 저는 이만 ...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KakaoTalk_20160229_230103105.jpg , KakaoTalk_20160229_230105240.jpg , KakaoTalk_20160229_230106414.jpg , KakaoTalk_20160229_230107529.jpg , KakaoTalk_20160229_23010879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 가발나라 2016-03-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렇게나 정성스런 후기를 써주시다니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거 같네요^^
    강력한 베스트포토후기 후보가 또 등장하신거 같습니다^^
    더 좋은 제품으로 언제나 만족드릴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11400 여성 반가발
걸스홀릭
늘이용합니다 HIT 이**** 2023-07-12 272
310784 여성 반가발
걸스홀릭
좋아요 HIT 이**** 2023-06-15 245
307923 여성 반가발
걸스홀릭
좋아요 HIT 이**** 2023-02-25 252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메뉴 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