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anner} {$banner}

닫기
현재 위치
  1. Home
  2. 고객센터
  3. REVIEW

가발샴푸구매 :)

임**** (ip:) 2016-10-22 추천 : 추천하기 조회 : 898 5점







여기 사진 다섯장밖에 안올라가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http://blog.daum.net/littlehan3235/144에서 더 많은 사진 보셔야해요 그렇지만 일단 추려봤어요 첫번째 사진은 가발샴푸고 두 번째-네 번째 사진은 땟국물이 빠지고 있는 가발매니아 애쉬허니 호키코 제품입니다;;;; 다섯 번째 사진이 비포(왼쪽)랑 애프터(오른쪽)구요.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사라 두 번 사라

나는 여태까지 린스로만 가발을 빨아오던 미개한 종자이다. 근데 린스로 가발의 윤기는 얻을 수 있겠지만 샴푸와 린스의 결정적인 차이가 있다. 첫째, 샴푸로 빨면 땟국물이 빠진다. 굉장히 식겁했다. 둘째, 린스물로 빨면 일단 물에 린스를 풀게 되는데 물에 린스가 잘 풀리지 않아 린스 덩어리(?)가 가발 모발에(특히 긴 가발의 경우) 달라붙는데 이 때 이 린스 덩어리를 헹구는 게 귀찮다. 하지만 가발샴푸는 그런 게 없다.

사실 (내가 둔한 탓인지) 빨기 전과 빨기 후 착용감은 별로 차이가 없으며, 색도 차이없고,  빨은 후 별로 머리카락 빠짐?도 없다. 다만 스트레이트나 c컬 가발 같은 경우 문제가 안되는데 웨이브 가발을 한 번 빨아봤는데 확실히 웨이브가 완전히 풀리지는 않지만 조금 풀리는...그런 게 있다. 또한 약간 차분(?)해지고 스트레이트 가발도 약간 길어진다. 다섯 번째 사진 보면 빨기 이전 두루마리 휴지 2개 위에 고정해놨는데 이제는 두루마리 휴지 3개 위에 고정해야 한다. 왜냐하면 길어졌기 때문이다. 빨면 아무리 스트레이트 가발이라도 조금씩 다 길어(?)진다

그리고 향기가 진짜 좋아진다. 물론, 하루면 사라지는 향기지만 정말 퓨어한 비누향이 난다. 헤어퍼퓸이나 향수가 필요없을 정도로 좋다. (단점: 정말 빤지 하루만에 사라지기 때문에 단발가발 기준으로 그 전날저녁에 빨아놓아야 함)

머릿결이 다시 부활하는 기적을 맛볼 수 있다. 처음 가발을 샀을 때의 그 상태로..! 난 처음 린스로 가발을 빨고 나서도 엉킨 부분이 해결되지 않아 잘랐어야 했는데 처음부터ㅠㅠㅠㅠ 가발샴푸ㅠㅠㅠㅠ 살거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장발 맨 끝부분에 조금 상한 건 잘 안 없어진다. (그래도 끝부분도 많이 부활하는데 맨 끝 부분!은 안 없어진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1.jpg , 2.jpg , 3.jpg , 4.jpg , 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 가발나라 2016-10-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자세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59425 [가발관리용품]
가발샴푸 (위그샴푸)
만족 HIT 네**** 2018-02-08 276
259388 [가발관리용품]
가발샴푸 (위그샴푸)
만족 HIT 네**** 2018-02-07 286
259162 [가발관리용품]
가발샴푸 (위그샴푸)
만족 HIT 네**** 2018-01-29 208
259037 [가발관리용품]
가발샴푸 (위그샴푸)
만족 HIT 네**** 2018-01-24 228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메뉴 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