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anner} {$banner}

닫기
현재 위치
  1. Home
  2. 고객센터
  3. REVIEW

[첫번째 장문의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Prima Cospre-Brown7를 주문한 사람입니다^^

권**** (ip:) 2020-10-28 추천 : 추천하기 조회 : 428 5점



[첫번째 장문의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Prima Cospre-Brown7를 주문한 사람입니다^^


가발나라 첫번째 구매이고요. 사진을 전후 비교할 수 있게끔 찍었습니다.

처음에 뽀글뽀글한 이 뽀글이 가발이 필요해서 알아보다가 가발나라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 전에는 다른 곳에서 뽀글이 가발을 사보니까 정말 너무 저렴한 소재로 만들었구나 싶어서 산 뽀글이가발마다 모두 실패했었습니다.
그래서 가발나라에서 아크로 펌을 사기 전에 무척 문의를 많이 드렸었는데요.
질문에 대해서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매번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셔서 더욱 믿음이 가서 구매 결정을 했습니다.
워낙 다른 곳에서 산 뽀글이 가발을 너무 실패를 많이 맛 보았기때문에 거의 기대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가발을 받고나서 너무 놀랐습니다. 바로 제가 찾던 스타일이었거든요.

사진을 첨부합니다^^


보시는 것 처럼 착용했을 때 마치 제가 미용실에서 머리를 하고 나온 것 처럼 정말 자연스럽습니다.^^
가발을 끼는 사람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은 모두가 공감하시겠지만 (싼티 나는 소재면 어떡하지? 가짜같이 보이면 어떡하지?)바로 이지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뽀글이 가발은 다른 곳에서 산 것들은 모두 위가 볼륨감이 없고 찌그러지고 반들반들 기름기 같은게 느껴저서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하지만 가발나라에서 산 이 뽀글이 가발(아프로펌)은 다른 곳에서 산 것과 차원이 다를 정도로 정교하고 섬세하며 풍성함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어서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너무 가발이 크면 분명 안에가 흐믈거리지 않을까? 여유 공간이 생겨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을까하는 제 고민은 불필요한 고민이었습니다.
가발나라에서 산 아크로펌 뽀글이 가방은, 형태가 뭉개지지 않고 이 가발을 썼을 때 착용감도 좋았습니다.
코스프레로 나온 가발이지만, 싸구려 소재가 아니라, 아까 말씀드렸듯이 마치 제 진짜 머리 처럼, 미용실에서 이 머리 스타일을 하고 나온 것 처럼 너무 자연스러워서 여러번 놀랐습니다.^^
가발나라에서 가발을 사고 난 저의 소감, 100% 만족합니다.
그 이유를 정리해봤습니다.


1. 원래 크게 나온 아프로펌 가발인데, 안에도 그러면 여유가 넉넉해서 미끄러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머리를 쓰는 부분이 탄력있고 남들보다 두상이 작은 편인데도 제게 너무 꼭 잘 맞았습니다^^

2. 번들거림이 없어요. 다른 곳에서 파는 뽀글이 가발은 너무 번들거렸지만 가발나라에서 산 아프로펌은 번들거림이 거의 없었습니다.

3. 싼티 나지 않습니다. 소재가 좋은 것 같아요.

4. 코스프레 가발임에도 불구하고 제 머리카락 처럼 자연스러움을 연출하기에 좋은 가발이었습니다.

5. 뽀글이 가발은 형태가 무너지기 쉬운데, 이 가발은 형태가 탄탄하게 잘 유지되고 뭉개지지 않는 큰 장점이 있었습니다.

6. 뽀글이 가발을 살 때 색상 선택이 딱 몇가지로만 정해져있지만 가발나라에서는 더욱 수많은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해서 제작이 된다는 점도 무척 메리트 있다고 생각합니다.

7. 가발나라 판매자분의 너무 너무 친절한 답변에 감동받았습니다.


앞으로 가발나라는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가발이 생각보다 엄청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욱 자연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고 가발의 소재또한 너무좋아서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청바지나 그냥 티셔츠를 입고 케쥬얼한 의상에 이 가발을 써도 잘 어울릴 거 같고 회사 이벤트나 각종 축제에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가발 너무 너무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가발도 구매하고 싶을 때 주문할게요.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전후.jpg , 뽀1.jpg , 뽀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 가발나라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후기 정말 감사드려요
    구매전 걱정이 많으셔서 저희도 최대한 자세히 안내드렸는데 정말 다행이에요^^
    코스프레 가발도 패션아이템으로 좋겠다라는 생각도 드네요^^
    후기 정말 감사드려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81628 코스프레가발
기본가발 아프로펌 가발 (뽀글이가발)
[첫번째 장문의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Prima Cospre-Brown7를 주문한 사람입니다^^ HIT파일첨부 권**** 2020-10-28 428
269579 코스프레가발
기본가발 아프로펌 가발 (뽀글이가발)
만족 HIT 네**** 2019-07-18 379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메뉴 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