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anner} {$banner}

닫기
현재 위치
  1. Home
  2. 고객센터
  3. REVIEW

완전 만족해요 (디테일한 설명)

가발나라 (ip:) 2020-11-29 추천 : 추천하기 조회 : 1548 5점

(블로그에 작성해주신 고객님의 리뷰입니다)

제가 가발을 정말 좋아해서 이런 저런 가발들을 다 사용해봤지만, 이렇게 금발은 처음 착용해봤어요
사진 촬영을 좋아하신다던지, 뭔가 새로운 변화를 주고 싶으시다면 이렇게 통가발을 사용해서 기분전환해주는 방법이 있답니다!
특히 가장 좋았던 점이라고 한다면, 가발의 숱도 많고 컬 자체가 풍성했어요 밑에 부분이 듬성듬성한 느낌 없이 컬이 꼬불꼬불 잘 살아있다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딱 착용했을 때 빈 부분이 없다는게 가장 괜찮았어요 숱이 많은 가발을 착용해야 훨씬 더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답니다.
내부를 보면 촘촘하게 가발이 구성되어 있었어요
약간 빈약한, 숱자체가 많이 없는 가발들이 있는데 여기 브랜드는 생각보다 디테일하고 풍성하게 짜여져 있었네요

​참고로 사이즈는 S, M 사이즈가 있었는데 저는 M을 착용해주었구요
뭔가 S를 도전하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착용했는데 딱 잘 맞았어요 오히려 넉넉한 느낌?
그리고 그물망으로 되어 있어서 땀배출이라던지, 머리카락들이 숨을 쉴 수 있는 공간들이 갖춰진 느낌이었어요
약간  통풍안되는 가발들을 착용했을 때 정수리부터 뜨거워지고 답답한 느낌이 있는데 이거는 통풍이 잘 되는 기분!
그리고 제일 좋았던게 착용 후 정수리 쪽을 보면 안에 살색이 살짝 보여서 진짜 같은 느낌을 더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위에서 봤을 때에도 자연스러운 정수리를 보여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원래는 제가 탈색머리를 즐겨하고 염색도 많이 하는 타입이었지만, 어느순간부터 너무 많이 하는 바람에 머리카락이 약해지는 것 같았어요.
탈모 걱정도 들어서 탈색을 멈추고 염색도 지금 한동안 멈추기 위해 톤다운을 시켜놨어요
계속 밝은 머리로만 있다가 이렇게 톤다운 해놔서 그런지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들었는데
이럴 때 가장 좋은건 역시 가발이죠! 한순간에 다른 느낌으로 변신 할 수 있답니다.

막 엄청난 금발이라기보다는 살짝 톤다운 된 느낌이라서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가발입니다.
그리고 저는 처음에 착용했을 때 앞머리가 너무 눈을 찔러서 앞머리 부분은 짤라냈습니다.
(각자의 두상사이즈에 맞춰서 앞머리를 잘라주는게 자연스러워서 살짝  길게 나온다고 하네요)
앞머리를 좀 잘라주니깐 훨씬 자연스럽고 예뻤어요

진짜 금발로 하니깐 피부톤도 더 밝아보이고 가발을 착용하니깐 바로 탈색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참아야죠 제 두피를 위해서 ㅠㅠ
그래서 사진찍을때나, 영상 찍을 때 종종 착용해서 색다른 변화를 줄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기분전환이나, 뭔가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으시다면 이렇게 가발로 변신해보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KakaoTalk_Photo_2020-11-29-12-38-20.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08159 여성 통가발
시스루뱅 큐닉 웨이브
만족 HIT 네**** 2023-03-07 282
294551 여성 통가발
시스루뱅 큐닉 웨이브
가발나라 가발 HIT 허**** 2021-12-27 816
291731 여성 통가발
시스루뱅 큐닉 웨이브
자연스러운 긴머리웨이브 (내츄럴블랙) HIT파일첨부 가발나라 2021-09-22 1661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메뉴 토글